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승기결혼, 상대는 견미리 딸

by stock88 2023. 2. 8.

이승기결혼, 상대는 견미리 딸

이승기결혼발표

최근 송중기의 결혼발표로 저는 자연스럽게 이승기를 떠올렸는데요.  송중기와 이승기 둘다 미남 연예인으로 이름도 비슷하고 인상과 품성도 참 좋은것 같아요.  나이도 비슷하기에 저는 여러모로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이승기도 결혼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어제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결혼을 하기로 발표했네요.

이승기

 

이승기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며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겨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다인은 며칠전 유트뷰를 보는데 광고에 나오더라고요.  처음에는 광고에 나오는 여자가 누군지도 모르고 "아! 예쁘다."라는 생각만 했어요.  그런데 그 광고가 계속나오는데 조그마한 글씨로 이다인이라고 써있었어요.  그래서 광고모델이 이다인이구나 정도만 알고 있었어요.  

 

이승기 장모는 견미리

그런데 어제 결혼발표로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니 견미리 배우의 딸이라고 합니다. 견미리도 한때 미모의 여배우로 이름을 날렸는데 역시 그 엄마에 그딸이라 생각했어요.  견미리는 딸중에는 이다인의 언니 이유미도 있는데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했어요.  연예인가족으로 다 이름을 날리고 있네요.

 

그래도 이승기의 유명세까지는 아닌것 같아요.  이승기는 최근에 저작권문제로 전소속사 후크엔터데인먼트와 법적 분쟁중인데 그쪽에서 정산한 정산금을 전액기부하기로 약속해서 화제가 되었요.

 

그때 반환액이 40여억원 정도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결심하기가 보통마음이 아니면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이 아니잖아요.  그냥 이미지 관리용으로도 할수 없는일이에요.  설사 이미지 관리용으로 했다하여도 저는 그런 이승기를 좋하하지 않을수 없다고 봐요.

 

이런 이승기가 결혼한다니 당연히 축하해주어야죠.  저의 최애 연예인 송중기 이승기 둘다 경사를 맞았네요.  이승기가 멀티 연예인으로 행복한 가정생활과 인기가 쭉 누리는 앞날을 그려봅니다.

 

 

댓글